27세의 안타까운 나이로 2008년 8월 21일, 오토바이 사고로 요절한 청년 이언
불꽃 같은 삶을 산 그가 이 시대의 젊음에게 청춘을 고백한다
아들의 열정 가득한 젊은 시절을 그의 부모님이 기억 할 수 있도록 이언을 대신해 그의 친구들이 부모님께 바치는 선물이며, 그 작지만 일상적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독자들과 함께 공감하려 한다. 누구보다 화려해 보이는 인생을 살았지만 그 이면에는 지금보다 한 단계 올라서려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값진 젊음을 보낸 어떤 젊은이의 열정에 대해 말하고 있는 책이다.
씨름선수로 시작해 모델로, 연기자로 그리고 DJ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트렌드세터로 군림했던 이언. 그가 트렌드 아이콘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된 이유가 단지 운이 좋아서만은 아니었다. 화려한 그의 모습 뒤에 현재 더욱 영광으로 빛나는 피나는 노력과 꿈에 대한 열정이 있었기 때문.
그가 2006년부터 일기장을 통해 꾸준히 기록해 온 순간순간의 감정을 이 책에 담았다. 열정과 땀 뒤에 숨겨진 젊음의 순수한 고백을 페이지를 한 장 한 장 넘기면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주지훈, 김재욱, 예학영, 전준홍, 최지호, 지현정, 장수임 등 국내 최고의 모델 친구들, 선후배들과 영화배우 류덕환, 윤은혜 및 포토그래퍼 최용빈 등 지인 10여명이 그와 함께 했던 따뜻한 우정의 순간들을 글 속에 담아 헌정하였으며, 그가 09년 초 발매를 예정으로 그간 작업해왔던 음악을 담은 CD도 포함하고 있다.
* 출처 : yes24
* 원문link